회사개요
(주)수앤진골드는


고귀한 순금 주얼리에 새로운 가치를 담았습니다.
명백히 차별화된 디자인에 근거하여
엄격한 철학과 기술력으로 순금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합니다.



황제"빛(色) "
순금에 가치를 담다!!!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디자인을 고민하였습니다.
  DESIGN PURE GOLD 99.9%
국내 최고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주)렉스다이아몬드의 순금 전문으로 탄생한 오직 99.9%의 순금만을 취금하는 (주)수앤진 골드를 소개합니다.
‘Soo&Jin Gold’ 본사는 전국 금 시장의 메카인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혁신적인 K24 Gold 제품만을 자체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골드 전문 회사입니다.  
고객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디자인과 제품 개발에 엄격한 철학과 고집으로 트렌드를 주도합니다.
서울산업기술진흥원 인증을 받은 자체 R&D 기술센터에서 국내에서 가장 독창적인 순금 디자인과 모든 제품의 개발을 하고 있으며, 특히 기존 시장에서 없던 순금 목걸이, 팔찌 장식에 많이 사용하던 잠금장치의 혁신적인 개발로 특허청 지적재산권을 확보하였습니다.
한국 최초의 안정성 높은 순금 장식 개발 완료! 특허 출원 중 4건, 특허 완료 9건
  기존 순금잠금장치와 차별성?
국내 시장의 잠금장치 부분은 모두 K14, K18등 99.5표기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합금과 함께 금속의 견고함을 위해 제작되었다고 하나,
전체가 순금이 아닌 색상으로 부조화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주 디자인과 장식부의 디자인적 일체감이 적고, 세련미가 떨어집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 더블 케스팅 공법과 이형 금속을 사용하여 잠금 장치 기능을 완벽히 강화!
- 당사의 기술 개발은 “특허 획득”한 지적재산권 활용으로 실용성 획기적 개선!
- 주 디자인에 따른 일체감 좋은 잠금 장치 디자인을 개발하여 보다 아름답게 제작!


(주) 수앤진 골드에서는 이런 부분을 자사만의 오랜 연구와 기술을 개발하여 특허청 등록까지 순금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일완으로 잠금장치까지 퓨어골드 K24 순금으로 개발하였습니다.
* Double casting이란?
순금제품은 높은 유연성(flexibility)과 낮은 경도(hardness)로 인하여 변형이 쉽게 일어나 이런 기존 캐스팅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색상의 금속을 활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형상화시키기 위해서는 두 가지 금속을 사용해야하는 기술로 외장까지 모두 순금 제품으로 내부는 더욱 강력하게 제작하여 기능을 향상시킨 자사만의 특허공법! 순금과 이형금속을 사용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안정성이 확보된 연결 잠금장치의 개발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특화된 제품의 기술력과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금까지 기존 흔한 디자인에서 보지 못했던 오로지 (주)수앤진 골드에서 자체적으로 탄생시킨 기존 순금에서 볼수없는 특별한 디자인과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법인회사의 투명한 공정으로 정직하게 운영하여 자체 디자인 개발과 제작으로 합리적인 유통구조를 확립해 제공되고 있으며, 순금 시장의 혁신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소재의 혁신으로 리얼 가죽과 세라믹 소재와의 결합, 다양한 컬러요소 등을 디자인적으로 해석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디자인이 탄생 했습니다. 다양한 샌딩기법을 사용한 금속의 표면처리 등을 달리하며 현대적인 스타일의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Creative Design입니다.


  함량 표기
원자재의 함량을 반드시 99.9% 이상만을 제공합니다. 함량체크 분석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순금 제품 유통에 있어서 순금 제품의 디자인부터 제조, 유통에 이르기까지 총체적으로 기획한 것으로서 순도 99.9% 지금 원자재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그 제품의 함량은 순도 99.9% 이상의 제품만을 유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제품 품질 보증 - 코리아 주얼리 감정원·(사) 한국귀금속보석 감정원

  수앤진 골드의 차별성?
① 전통적 순금 디자인이 FASHION 장신구로 탄생했습니다.
② 소비 연령층이 젊어집니다.
③ 순금 함량 99.9% 이상의 제품만을 판매합니다.
④ ”안전한 순금 잠금 장치”를 적용했습니다.